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완료!! Heal조선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오늘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마지막 날 이었습니다. 사전투표 첫 날인 금요일에 하지 못하고 오늘도 집에서 밍기적 밍기적 하다가 종료 30분 전에 도착을 해서 15분 동안 줄서서 기다렸다가 투표를 마치고 왔습니다. 투표소와 집이 넘나 가까워서 하마터면 사전투표 못하고 다음주에 할뻔 했습니다. 뭐 언제 해도 상관은 없는거지만 그래도 미리미리 하면 좋자나요. 당일에 또 뭔 일이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사전투표소사전투표소



 사전투표소인 성내3동 주민센터는 집에서 완전 가깝습니다. 종료 30분 전인 17:30분 정도에 도착을 해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랬더니 입구에서 2발짝 지나고 줄을 서서 대기... 투표소는 2층.

 차례를 기다리면서 조금씩 진행을 했습니다. 2층 투표소 입구 왼쪽 벽에 이런 커다란 안내 포스터가 붙어 있더라구요. 관외 선거인은 줄 안서거 바로바로 진행이 되었다는.. 일찍 와서 할걸... 했답니다. 그래도 끝냈으니까 만족합니다.^^

 7장의 용지를 받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본 다음에 도장을 다 찍고 마지막으로 왼쪽 손목에도 한방 찍었습니다. 그런데 이 잉크는 투표용지가 아니면 잉크가 너무 쉽게 번진다는거...금방 내려와서 사진을 찍었는데 이미 번졌네요.

 


오늘의 복장오늘의 복장



 집에서 넘나 가깝다 보니까 모자쓰고 반바지에 쪼리 신고 다녀왔습니다. 이제는 편하게 일요일 보내고 13일 투표 결과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네요.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어떤 결과가 나오던지 헬조선에서 힐(heal)조선으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