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다시 돌아온 JTBC 비긴어게인 2.


 작년에 JTBC 예능 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을 무척 즐겨봤었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다 봤었죠. 물론 출연진이 모두 맘에 들어서 본건 아니었습니다. 그냥 한국의 유명 가수들이 외국에서 버스킹을 하는 모습이 신선하고 또 외국의 작은 도시들도 볼 수 있어서 열혈 시청을 했었죠. 그런데 이 프로가 끝나고 6개월만에 비긴어게인2로 다음주에 돌아온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출연진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컴백비긴어게인 2



 지난주에 비긴어게인 시즌1 스페셜 방송 마지막 부분에 시즌2 예고를 했습니다. 시즌1이 끝난지 6개월 만에 새로운 시작이네요. 방송은 매주금요일, 이제 화요일인데 벌써 기다려집니다.

 


첫 장소는 포르투갈



 포르투갈에서 시작하는 Begin Again 2. 포르투갈하면 저는  하면 축구선수인 피수와 호날두가 생각이 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포르투갈 출연진이선규 / 로이킴 / 윤건 / 김윤아



 첫 버스킹 장소인 포르투갈의 출연진은 '이선규 / 로이킴 / 윤건 / 김윤아' 입니다. 이번 출연진도 화려합니다. 특히 윤건과 김윤아의 합류는 기대감을 증폭시켜주네요. 이번주 첫 방송은 반드시 본방사수!!





두 번째 무대 헝가리



두 번째 무대는 헝가리네요. 시즌1에서는 만나지 못했던 도시들이네요. 덕분에 여러나라를 볼 수 있겠네요. 그런데...

 


헝가리 출연진헨리 / 하림 / 악뮤의 수현 / 박정현



두 번째 버스킹 장소인 헝가리에서는 출연진이 바뀌었습니다. 출연진은 '헨리 / 하림 / 악뮤의 수현 / 박정현'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헝가리 출연진이 맘에들고 기대가 되네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이번주 부터 시작하는 JTBC 비긴어게인 2 출연진 시스템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지만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돌아오는 금요일에 시작하는 Begin Again 2 본방사수 하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 JTBC 비긴어게인 캡처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