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비와 온달 토종 순대국


비가오는 2월의 마지막 날. 이게 빠른 봄비인지, 겨울비 인지 궁금하네요.
사실 조금 오고 말줄 알았는데 늦은 시간까지 비가 내립니다. 내일 아침까지 온다고 하네요.
아침 일찍 독립문에 가야하는데... 사진 찍으러...

비가 와서 그런지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문정동에 있는 '토종 온달 순대국' 집에 다시 갔습니다.
사실 며칠전에 포스팅을 했었죠. 못보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를 남기겠습니다.


오늘은 반주가 땡겼지만 차를 가지고 가서 얌전히 순대국만 먹고 왔습니다.
반주는 다음 기회로~~



역시 푸짐한 한 상역시 푸짐한 한 상



지인과 함께 갔는데 오늘도 역시 저는 순대만 들어간 순대국 보통을 그리고 지인은 특을 주문했습니다.
사진을 찍는 동안에 동행한 지인은 배가 고팠는지 벌써 들깨가루가 이미 듬뿍 들어가 있네요.
저는 사진을 찍은 다음에 저의 기호에 맞게 정구지(부추)와 들깨가루를 넣을겁니다.



순대만 들어간 순대국 보통순대만 들어간 순대국 보통



담백해 보이는 뽀얀 국물. 실제로 국물은 담백하고 내용물인 순대는 이전에도 언급했듯이 매콤합니다.
정말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지도 첨부 했으니까 한번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을 찍은 다음에 영상을 찍으면서 부추(정구지)와 들깨가루를 넣었습니다.
타임랩스로 찍어서 빠릅니다. 집중해서 보셔야 합니다.



잘 먹겠습니다잘 먹겠습니다



아쉽지만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음식 사진이 없습니다.
이유는 다 아시겠죠. 그렇습니다. 저도 배가 고파서 먹느라 찍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맛있게 먹었으니까 만족합니다.

내일이면 3월 1일 '삼일절' 입니다. 대한민국의 독립을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들에 경의를 표합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