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주변의 조용한 스타벅스 starbucks 발견. 서초우성사거리점

Posted by DaN's a.k.a DaN
2018.02.13 23:43 DaN's 이것저것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랫만에 스타벅스 포스팅입니다. 원래는 별다방 이야기가 아닌데 스벅 사진이 많은 관계로 다른 내용은 빼고 포스팅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starbucks 는 서초우성사거리점 입니다. 1층짜리 지점인데 생각보다 넓고 한산합니다. 낮 시간에 잘만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서초우성사거리점스타벅스 서초우성사거리점


 익숙한 로고입니다. 저 로고는 화장실에 다녀오다가 찍었습니다. 그리고 입구 사진은 집에 올 때 찍었습니다.

사실 여기 들어간건 오후 1시 였는데 귀가는 7시인가 했네요. 대략 6시간 동안 친한 동생과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또 도움도 받았습니다.


내부내부


 starbucks 서초우성사거리점의 내부 입니다. 왼쪽 사진은 제일 안쪽 입니다. 벽면에는 그림이 그려저 있는데 가운데 사진은 주문을 하고 음료를 받는 장소 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른쪽 사진은 입구 바로 옆에 마련된 제품들을 진열해 놓고 판매를 하는 진열대 입니다. 이렇게 보니까 천장도 높네요.


돌체라떼와 연유가 들어간 시음용 음료돌체라떼와 연유가 들어간 시음용 음료


 만난 동생에게 1+1 보고 쿠폰이 있다고 해서 저도 동일한 음료를 마셨습니다. 동생이 주문한 음료는 돌체라떼 였습니다. 돌체라떼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음료 입니다. 그래서 뚜껑에 핑크색으로 된 마개(?)를 꼽아 줬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시음하라고 주고 간 음료인데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다만 음료에 연유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름은 뭘까요??

 

너 이름이 뭐~~니~~?너 이름이 뭐~~니~~?


요거 이름이 뭘까요?? 기존의 초록색은 길이가 긴데 이번 발렌타인데이 음료를 주문하면 주는 이 마개는 짧습니다. 그리고 큐피드의 화살 모양입니다. 이름이 뭔지 궁금하네요. 뭘까? 뭘까?


동생이 남긴 흔적동생이 남긴 흔적


 만난 동생과 몇 시간동안 만들어낸 결과 입니다. 앞으로 제가 추구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입니다. 동생은 갑작스레 생긴 가족과의 행사로 인해 일찍 잤지만 저는 남아서 저 결과에 대한 고민을 좀 했네요. 설 연휴에 어떻게 만들어 갈 지 차분하게 생각을 해봐야 겠습니다.
 모니터에는 얼마전에 만들었던 '어웨어의 민트' 런칭 현장을 찍었던 영상 편집한 화면이네요. 이 동생에게 보여주려고 지우지 않고 남겨뒀었는데. 이제 어떻게 만들었는지 보여줬으니까 라이브러리 지워야겠네요.^^

 이제 민족 명절인 설 연휴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모두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