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스타벅스 스타샤워 이벤트 참여하고 별부자 됩시다. Starbucks Star Shower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 1월 26일부터 1월 30일까지 5일동안 스타벅스의 스타샤워 이벤트로 별들이 쏟아집니다. 그럼 정확하게 어떤 이벤트인지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샤워스타샤워



 이 스타샤워 이벤트는 30일까지 5일동안 진행이 됩니다. 대상은 전 회원이 해당됩니다. 이벤트 기간중에 적립되는 추가 별은 다음달인 2월 14일에 일괄 적립 됩니다. 그렇다면 오늘부터 도전을 해볼까요??



 참여 방법을 보니까 연속으로 방문하는 일수만큼 별을 주네요. 이거 잘만하면 이벤트가 끝나면 별부자가 되겠는데요. 위 이미지를 보면 너무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있기 때문에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참여방법



  적립 방법을 보면 이벤트 첫날인 오늘 스타벅스에 가서 음료를 한 잔 마시면 별이 하나 적립이 되고 2월 14일에는 적립이 안되지만 내일 그러니까 27일에도 starbucks에 가서 음료를 마신다면 방문 별이 즉시 적립이 되고 이벤트로 적립되는 별은 당일에 적립이 되는 1개의 별에 2일 연속 방문 횟수인 2를 곱하고 당일 방문 별을 빼서 다음달 14일에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어려워도 너무너무 어렵네요.

 
 다시 한 번 느낀거지만 위 예제대로라면 다음달엔 정말 별부자가 되겠네요. 그리고 이번 스타샤워 이벤트는 제조음료 뿐만 아니라 판매되는 모든 상품이 다 포함이 되네요. 그만큼 별을 받을 수 있는 갯수가 더 많아지겠네요.

 오른쪽 이미지의 적립방법을 다시 읽어보니 꼭 오늘 방문하지 않더라도 기간내에 처음 방문하는 날이 첫날이 되는거네요. 그리고 연속으로 방문하지 않아도 방문한 횟수만큼 곱해서 준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첫 날인 오늘 가고 마지막 날인 30일에 가도 2번 방문을 했기 때문에 2배로 별을 준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사이렌오더도 해당이 되고 별의 유효기간은 1년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별이 12개가 되면 자동으로 무료음료 쿠폰으로 바뀌는데 별의 유효기간이 의미가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무료 쿠폰 사용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라고 했는데 이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네요. 사실 무료 쿠폰에 1,000원만 더 결제를 하면 방문별이 적립이 되거든요. 이 부분은 방문해서 파트너에게 물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