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오마이걸 더쇼, 쇼챔피언 1위 완전 축하~~ :: 데뷔 후 The Show와 Show Champion에서 첫 1위한 Oh My Girl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 더쇼, 쇼챔피언 캡처

All rights reserved DaN's





 2018년이 된개 엊그제 같은데 벌써 4주가 흘렀네요. 그런데 이번주가 이번 겨울 최강 한파라죠. 저는 이번주도 가요프로의 순위가 궁금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주도 쇼챔피언 부터 보려고 했는데 '오마이걸' 검색을 하다가 화요일에도 음악방송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이름은 'The Show'였습니다. 
 

 그럼 1월 4주 더쇼와 쇼챔피언의 1위는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에 방송내용은 없고 오로지 1위만 있습니다.^^


SBS 더쇼 1위찾았다~~ 오마이걸



 SBS 더쇼는 처음 들었습니다.(애청자 여러분께는 죄송..^^;;) 사실 어제 네이버에서 오마이걸 검색을 했는데 '1위 축하해~'가 있어서 클릭을 했더니 The Show에서 데뷔 후 첫 1위를 해서 팬들이 포스팅을 많이 했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더쇼 영상을 찾아서 봤고 프로그램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노래들을 들어보면 뭔가가 조금씩 부족했는데 이번 '비밀정원'은 팡 치는 부분은 없지만 중심이 잡힌 느낌이었는데 드디어 결실을 봤네요. 오마이걸 데뷔 첫 1위를 축하 합니다.



1월 4주 Show Champion 1위는??완전 궁금



 2018년 1월 4주 쇼챔피언의 Top 5 는 'EXO의 유니버스 / 인피니트의 Tell Me / 트와이스의 'Geart Shaker'와 '청하의 Roller Coaster' 그리고 '찾았다~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이 올랐습니다. 막강한 팬덤을 가지고 있는 엑소와 인피니트, 트와이스 그리고  프로듀스 101때 열심히 투표했던 청하까지 과연 이번주 1위는 누가 될지??



소챔피언 1위찾았다~~ Oh My Girl



 이번주 Show Champion 1위는 Oh My Girl의 비밀정원이 차지했습니다. 이로서 이번주 화요일과 수요일은 Oh My Girl이 1등을 했습니다. 쇼챔에 옷도 이쁘게 입고 나오고 노래도 이쁘게 불렀습니다. 데뷔하고 어제 처음으로 1위를 하고 거기에 연속으로 1위를 한 오아이걸 다시한번 1위 축하하고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길 바랍니다.
 
 그런데 오늘은 목요일!! 엠카 하는 날인데... 지난주에는 컴백으로 방송을 했는데 이번주는 1위 후보에 올랐을라나?? 괜히 욕심이 나는데요. 목금토일 남은 4개의 방송에서도 좋은 결과 있길 슬쩍 바라봅니다.

 최강 한파가 머물고 있는 한주 입니다. 오늘 잠시 미팅이 있어서 강남에 다녀왔는데 두터운 겉옷을 뚫고 차가운 공기가 들어오더라구요. 주말까지 이 추위가 지속 된다니 모두들 두껍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전 이만 엠카 영상 보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