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에버노트

일주일만에 업데이트가 된 iOS 버전 에버노트 바뀐 내용은?? :: Evernote 8.7.1 for iOS update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 새벽에 아이폰의 앱 #업데이트 알림이 6개가 있어서 어떤 어플의 업데이트인가 궁금해서 앱스토어를 실행 했습니다. 여러개의 어플들 중에 눈에 띄는 어플이 하나 보이더군요. 그건 바로 제가 매일 몇번씩 실행하고 사용하고 있은 #에버노트 였습니다.

'분명 #update 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하는 마음에 어떤 내용이 바뀌었는지 궁금해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정확한 정보가 없이 두리뭉실하게 버전업만 표기를 했네요. 아쉽긴 하지만 어떤 내용이 변경이 되었는지 보겠습니다.




8.7.1로 업데이트가 된 iOS 버전의 에버노트8.7.1로 업데이트가 된 iOS 버전의 에버노트



버전은 8.7 ➡ 8.7.1로 update 되었습니다. 그리고 릴리즈 내용은 굉장히 두리뭉실하게 표기를 했습니다. '자잘한 버그 수정 및 성능 개선' 어떤 버그가 수정이 되었고 어떤 부분의 성능이 개선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이전 이전 버전인 8.6은 iPad에 대해서 변경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펌웨어에 대응하는 업데이트 였나 봅니다. 안그래도 얼마전에 맥용 베타버전(6.14 베타 1)이 발표가 되었는데 맥용도 살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