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영남알프스 하이 트레일 사진 정리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지난 토요일(11월 25일) #영남알프스 하이 트레일 대회 사진촬영을 마치고 왔습니다. 복귀한 당일은 핸드폰을 보다가 잠이 들어서 무려 13시간 가까이 잠을 잔듯 합니다. 더 잘 수 있었는데 전화가 와서 깼습니다. 그래서인지 지금도 잠이 부족한듯 하네요. ㅎㅎㅎ

대회 사진은 어마어마하게 찍었는데 과연 몇 장 이나 저의 간택을 받을지..어제도 찍은 사진들 보정 작업을 했는데 잠이 드는 바람에 얼마 하지 못하고 잠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아침부터 이리저리 다니느라 저녁때 집에 들어와서 밥 먹고 어제에 이어 사진 선택과 약간의 보정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작업을 해서 대회본부측에 넘겨야 서로 편할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분발해야겠습니다. ㅋㅋ



아직도 많이 남은 사진들아직도 많이 남은 사진들



왼쪽은 찍은 사진들은 백업 Hard에 저장을 한 캡처 화면이고 오른쪽은 사진들을 라이트룸으로 import한 화면 입니다. 아직 찍은 사진의 10%도 못한것 같네요. 오늘하고 내일까지 하면 끝날까요??

묵묵히 하다보면 끝이 보이겠죠. 끝이 보일 때 까지 열심히 클릭을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