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난 스타벅스 Starbucks 자바칩 프라프치노가 좋다. 자바칩 추가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어제와 오늘 이틀동안 잠은 잘 못자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리저리 움직였더니 오늘은 단게 엄청 땡기더군요. 이미 집에 들어와서 씻고 편안안 복장으로 갈아입긴 했지만 모자를 눌러쓰고 스타벅스 둔촌점엘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자바칩 프라프치노를 마시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스타벅스 입구스타벅스 입구



스타벅스 둔촌점 입구가 저는 참 맘에 듭니다. 왜인지는 모르겟어요. 그냥 맘에 듭니다. ^^;


진열대진열대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고 도착해서 바리스타분에게 텀블러를 건네주고 기다리면서 진열대를 찍어봤습니다. 그런데 희한하게 눈에 띄는 제품이 있어서 봤습니다. 물론 그 제품은 스뎅으로 된 텀블러 입니다. 저 다양한 제품중에 어떤걸까요??


바로 요 모델바로 요 모델



그건 바로 요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제가 2014년 11월에 일본에 갔을때 크리스마스 한정판이라고 해서 구매를 한 모델돠 동일한 모델 입니다. 그런데 이 모델이 이제서야 한국에 나오다니. 아니면 오래전에 나왔는데 제가 못본걸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비교비교



그래서 두개를 놓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같은 모델이니까 모양이 같은건 당연하고뚜껑도 같네요.^^
다른점은 뚜껑 색이 다르고 텀블러 본체에 그림이 있고 없고의 차이 뿐이네요. 아... 그리고 스티커가 한글, 일본어로 다르네요.
음료도 나왔고 사진도 두어장 찍고 집으로 컴백~~


자바칩 추가한 자바칩 프라프치노자바칩 추가한 자바칩 프라프치노



집에 오자마자 사진을 찍었던 동생 텀블러는 동생에게 주고 저는 제 텀블러에 담긴 음료를 보면서 흡족해 하고 있습니다.
이제 포스팅도 끝나가니까 휘핑크림 휘휘 저어서 음료 마시고 자야겠습니다. 

여러분. 불금 맞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