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Mavic Pro 2nd 비행은 실내에서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요즘 매빅 프로(Mavic Pro)를 항상 갖고 다니고 있습니다. 크기가 휴대하기 편해서 갖고 다니기는 하는데 사실 드론을 날릴 수 있는 지역이 정해져 있죠. 그런데 항상 매빅 프로를 갖고 다니다 보면 생각지도 못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


 매빅 프로의 두 번째 비행은 실내에서 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교보빌딩 23층에서 심상범 저자님의 출판기념회가 있었습니다. 


지금 시작하는 힘


여기 교보빌딩 23층은 드론을 띄울 정도로 천장이 높습니다. 그래서 개방된 공간이 아닌데 날릴 용기가 난것 같습니다. 하지만 강연 중간에 Mavic Pro를 띄우지 못하고 저자 사인의 시간과 기념촬영 때 날렸습니다.(드론을 띄우는게 생각보다 시끄럽습니다. ^^;;) 실내에서 띄울 계획이 있으신분은 참고하세요.



[ 심상범 저자님의 출판기념회 현장 스케치 ]


 


 
심상범 마술사님은 '심상범의 매직경영'이라는 브랜드로 할 수 있다는 동기부여와 자존감을 높이는 강연과 강의 그리고 본업인 마술도 하십니다.



 

심상범 저자님의 책인 '지금 시작하는 힘'의 주된 내용은 "지금 시작하라! 당신이 움직이지 않으면 그 자리다!" 입니다. 여러분도 연초에 세운 계획이 있다면 이쯤에서 한번 뒤돌아보시는건 어떨까요??




 
  DK Soul의 기념공연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행사 시작 시간에 했어야 할 공연 이었는데 녹음이 늦어져서 순서가 뒤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다행인건 제가 늦게 갔거든요. 축하공연 잘 봤습니다.



 

 모든 강연이 끝나고 매빅 프로(Mavic Pro)를 띄워 놓고 저자에게 싸인을 받으려는 독자들과 단체 사진을 찍는 장면을 찍었습니다. 공중에서도 전 인원이 모두 한 화면에 나올정도로 천장이 높아서 다행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높이는 1/3 정도 높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에 방문 할 기회가 있으시면 드론도 갖고가 보세요.^^



 이렇게 두 번째 비행을 개방된 공간이 아닌 실내에서 날리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번 포스팅도 기대해 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