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오래 기다렸다. 내일 만나자 나의 첫 드론 DJI Mavic Pro(매빅 프로)야!!


All rights reserved DaN's






지난달에 예약한 드론(매빅 프로)을 내일 받습니다.


작년 DJI Mavic Pro 론칭쇼에서 매빅을 본 후로 '저건 꼭 사야겠다.' 마음먹고 출시되면 사야지 했는데 이제야 받게 되었네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알아봤더니 플라이 모어 세트는 3주정도 걸린다는 대답을 듣고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단, 단품세트는 바로 수령이 가능했음.)







페이스북에서 홍대 디제이아이 Flagship Store에서 진행하는 'Mavic Pro 워크숍' 이벤트에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월요일에 이 메시지를 받고 목요일에 드론을 받을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나 : 목요일에 진행되는 Mavic Pro 워크숍에 참여를 하는데 그때 예약한 드론을 받을수 있을까요?

직원 : 지난주에 선적이 되어서 이번주에 도착 예정인데 목요일 전에 도착이 될지는 장담을 못하겠습니다.

나 : 그렇군요.. 목요일 전에 도착이 될수 있기를 바래야 겠네요. (하하하)

직원 : 네. 목요일 전에 도착을 하면 바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아쉽지만 확답은 듣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틀이 지난 오늘!!

제품 수령을 묻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내일 워크숍에 가니까 직접 수령하겠다.' 했습니다.


어제부터 무릎이 좋지 않아 운동을 쉬고있어서 기분이 다운이었는데 이 전화 한통으로 기분은 업!! 되었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DJI 매빅 프로 플라이 모어 세트' 입니다.


차량용 충전기, 추가 배터리, 가방, 추가 프로펠러, 배터리 충전 허브, 보조배터리 어댑터


를 조금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수 있어서 이 구성을 선택을 했지요~~

(기본세트는 바로 수령이 가능했지만 이 플라이 모어 세트는 기다려야 했다는..)




기본 구성품도 다양합니다.


내일 받으면 금요일은 하루종일 매빅 프로를 만지작 만지작하고 있을것 같네요. 매빅 프로와 함께 불금각 입니다. ㅋㅋ



구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빅 정보 : http://www.dji.com/kr/mavic

구매정보 : http://store.dji.com/kr/category/mavic




내일 드론을 받으면 금요일부터 비행 연습을 해야 하는데 어디서 할지 장소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다행히 내일부터는 다시 따뜻해진다고 하니까 자전거 점검을 하고 집에서 가까운 한강 광나루 지구에 가봐야겠습니다.


이 근방에서 모형 비행기(RC)를 띄울수 있는 유일한 비행장이니까요.^^



빨리 목요일이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