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에버노트

기능이 추가된 에버노트 6.11 Beta 1






ECC가 된 후에 이 이미지를 맘껏 사용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오랜만에 에버노트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네요.

에버노트는 베타버전이 나올때 자동 알림 설정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팝업이 트고 업데이트를 할건지 물어봅니다.

이 물음이 나올때는 선택을 하면 됩니다.^^


아무튼 오랜만의 업데이트니까 다른 유저분들께 알려드립니다.^^



Mac용 에버노트의 정식 버전은 6.10 입니다.
그런데 며칠전에 새로운 버전인 6.11 Beta 1 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두가지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Business and Personal

비즈니스 노트와 개인 노트를 분리해서 원하는 서비스의 노트만 검색이 가능 하네요.
또 원하는 위치..(계정이겠죠..^^;)에 노트를 만드는것도 쉬워졌으며, 계정 전환도 간편하게 여러개의 개인 계정을 등록하고 전환 하듯이 툴바에서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는걸로 전환이 가능해졌습니다.



New Tap

Mac용 에버노트 6.11 Beta 1에서는 다른 문서 프로그램들 처럼 '새창'이 아닌 '새탭' 기능을 지원.
다만 Mac의 운영채제인 'macOS 10.12 이상' 부터 지원이 됩니다. 저는 아직 10.11.2 버전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 기능을 확인을 못했습니다. 안타깝지만 판올림을 하면 확인해보겠습니다.





에버노트 6.11 beta 1은 시에라(macOS 10.12) 이상을 사용하시는 사용자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버노트 베타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해보시는건 어떨지 조심스레 추천을 해봅니다.

정식버전으로 원복도 의외로 간단하거든요.^^
(사실은 제가 사용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대리만족을...ㅎㅎㅎ;;)

아직 에버노트 설치를 안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하시고 경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베이직 / 플러스 /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