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오랜만에 방송에 나온 오마이걸!!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 불후의 명곡 캡처

All rights reserved DaN's





정말 정말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유아가 속한 '오마이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은 불후의 명곡을 예전만큼 챙겨보질 않고 있습니다.

'왜?? 언제부터??' 그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어제 '불후의 명곡 김성호 편'을 보는데 오마이걸이 나온 걸 보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활동을 하고 지금은 다음 앨범을 위해 휴식을 하고 있어서 오마이걸의 출연이 더 반가웠습니다.


유아는 얼마 전에 인기가요의 프로젝트 걸그룹인 '써니 걸스'로 나오긴 했지만 다른 멤버들은 전혀 볼 기회가 없었거든요.

하지만 여전히 진이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빨리 합류를 하길 바랍니다.






이번 주 전설은 작곡가 김상호였습니다.

위 캡처 이미지만 봐도 다 아는 노래인데 한 사람이 만들었다는 거에 놀랐습니다.


박준하의 '너를 처음 만난 그때'와 故 박성신의 '한 번만 더'를 들으니 어찌나 설레던지...






출연진은 제가 좋아하는 '오마이걸'을 포함해서 '임정희, 김현성, 김연지, 옴므, 더블에스301, 컨템포디보' 등

총 7 팀이 경연을 펼쳤습니다. 첫 번째 캡처 이미지를 보면 '테이'도 있는데 왜 안 나온 건지 궁금합니다.






대기실에서는 얼마 전 결혼 발표를 한 문희준씨에게 축하(?)를 격하게 해주더군요.

특히 이미 학부형이 되어있는 윤민수씨가 엄청 격하게 축하를... ㅋㅋㅋ






대기실에서 소개를 하는 상큼 발랄 Oh My Girl~~

원래는 '유아, 승희, 비니, 진이, 효정, 미미, 지호, 아린' 이렇게 8명이었지만

현재는 안타깝게도 진이를 제외하고 7명이 나왔습니다.


다시 한번 진이의 빠른 복귀를 기원합니다.

진이 파이팅~~~


 




첫 번째 무대는 임정희씨였고 두 번째 무대는 김연지씨 였습니다.

여기서 김연지씨가 362점으로 이겼습니다. 이후로 4연승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더블에스301에게 392:362로 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출연한 옴므는 팀 최고 득점인 441점으로 작곡가 김성호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출연진들이 부른 노래는


1. 임정희 : 김성호 - 회상 (패)

2. 김연지 : 김성호 -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 마셔본 적이 있습니까 (승)

3. 김현성 : 故 박성신 - 한 번만 더 (패)

4. Oh My Girl : 다섯손가락 - 풍선 (패)

5. 컨템포디보 : 박준하 - 너를 처음 만난 그때 (패)

6. 더블에스301 : 황규영 - 나는 문제없어 (승)

7. 옴므 : 박영미 - 나는 외로움 그대는 그리움 (우승)






대기실에서 토크도 하고 다른 출연진의 노래도 들으면서 리액션 하는 YooA.

역시 다시 봐도 이쁘고 귀엽습니다. ㅎㅎㅎ


빨리 컴백해라~~






드디어 4번째로 노래를 부르는 Oh My Girl입니다.

이 화면에서도 위쪽은 현재 활동을 하고 있는 7명인데 아래쪽은 잠시 쉬고 있는 진이를 포함해서 8명입니다.


완전체 8명이 함께 무대에 오르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랍니다.






김연지씨에게 지긴 했지만 '풍선'이라는 노래를 발랄 깜찍하게 불러서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었답니다.

(나만 즐거웠나...?? ㅎㅎㅎ)


너무 YooA 위주라고 뭐라 하지 마세요!! 전 유아 팬입니다.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YooA는 그룹에서 미미와 함께 춤담당인데 노래도 잘합니다.

그리고 엉뚱 발랄하고요 ㅎㅎㅎ


그다음으로는 승희!!

작은 체구지만 노래를 정말 정말 잘 합니다. 완전 완전~~


복면 가왕에도 나왔었고 걸스피릿에도 나와서 2등을 했었답니다.^^






항상 마지막 무대가 끝나고 결과 발표를 하기 전에 다음 주 불후의 명곡 출연진을 소개해 주는데...

아이오아이의 세정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다음 주도 시청 예약!!






결과는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마지막 7번째 노래를 부른 옴므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대기실에서는 웃음을 담당하더니 무대에서는 우승을 담당했습니다.

쾌활하고 멋진 남성 듀오 '옴므'


다음에도 멋진 노래 부탁합니다.



이렇게 2016년 12월 10일에 방송이 된 불후의 명곡을

완전 제 맘대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