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우주의 기운을 모아 간절히 소망한다..2017년 스타벅스(별다방) 플래너야 나에가 오라~~

[ INFO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이 별다방의 더블 스타 데이라서 오랜만에 집 근처 돈촌동점을 방문했습니다.

오늘 적립된 별을 내일 한번 더 적립 받기 위해서죠.^^



주문한 커피를 받고 기다리던 소식을 들었습니다.

별다방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바로 내일 10월 28일부터 2017년 1월 7일까지입니다.

초반 일주일 러시... 준비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스타벅스(별다방) 프리퀀시 이벤트


일시 : 2016년 10월 28일 ~ 2017년 1월 7일

내용 : 2017년 다이어리(플래너) 증정

색상 : 민트, 빨강, 핑크, 검정


올해 별다방 다이어리 사이즈는 두 가지라고 합니다. 큰 거랑 중간 사이즈!!

작은 사이즈는 제외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지에서 가장 큰 사이즈의 별다방 다이어리는 민트 색상이라고 합니다. 저는 화이트인 줄 알았는데...@,.@

그리고 검정, 빨강, 핑크는 중간 크기라고 합니다.


올해는 민트와 핑크를... ㅋㅋㅋ





현재 저는 2015년 스타벅스 검정 다이어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걸 지금도 쓰고 있는 이유는 85% 이상이 메모장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연도에 상관없이 지금도 사용을 하고 있는 거죠.^^




그리고 스타벅스 더블 스타 데이의 리워드를 적립하기 위해 오늘의 커피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고

앉아서 물 한 모금 하고 돌아왔습니다.



내일... 아니 오늘부터 시작하는 스타벅스 플래너 이벤트... 올해는 반드시 초반 러시에 성공을 해야겠습니다.

갖고 싶은 민트와 핑크를 위해~~ㅋㅋㅋ



아.. 파티원 구합니다~~~ㅎㅎㅎ